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전달하는 리얼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9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을 맞아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셀라피가 참여하는 이번 ‘올리브영 9월 브랜드 세일’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세일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라피의 스킨케어 라인부터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하트시그널2 출연자인 ‘정재호’와 ‘오영주’가 셀라피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며 ‘재호앰플’, ‘영주크림’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에이리페어크림’과 ‘에이리페어앰플’ 등 베스트 제품들도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셀라피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이리페어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에 도움이 되는 EGF, FGF 및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까지 입증한 리페어크림이다.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환절기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관리로 적합하다.

그 외에 SNS에서 #여고생크림 #10대시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셀라피의 ‘닥터지움 시카케어크림’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셀라피 관계자는 “피부가 가장 예민해지는 환절기 시즌에는 각질, 트러블과 같은 다양한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라며,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환절기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라피는 온라인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