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진주평거점(대표 박신욱)은 지난 8월 31일, 지역 장애인종합복지시설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날 박신욱 대표는 진주장애인종합복지시설에 방문하여 깨끗하고 맛있게 조리한 치킨을 10마리를 전달 했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몸이 불편한 우리 성인 발달 장애우 친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 주셔서 60계치킨 진주평거점 대표님께 감사 드리고, 친구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에 박신욱 대표는 “몸이 불편한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고 싶어서 시작한 일인데, 많이 좋아해서 오히려 감사하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