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에 트렌디를 더한 ‘피부의 수호신’ 뷰티모리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뷰티모리’ 는 SNS 와 온라인 상 뷰티 블로거, 유투버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SNS와 블로그에서 주목 받으며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크리스탈 크림’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셀글로스 데이 크림’ 을 비롯한 뷰티모리 제품들을 온,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크리스탈 크림’ 은 일명 ‘모공 청소기’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소프트 필링 크림으로 세안 후 바르는 것 만으로 각질과 피지를 녹여서 제거해 주며 모공 축소, 블랙헤드 제거, 여드름 증상 완화 등에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고,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은 ‘2018 뷰티쁠 에디터 pick’ 제품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와 완벽한 커버력으로 올리브영 입점 이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셀글로스 데이 크림’ 은 아침 저녁으로 사용 가능한 윤곽 크림으로, 붓기를 빼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갸름한 페이스 라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탄력감과 수분감으로 화장 전 수분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며, 네이버 뷰티 윈도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뷰티모리 관계자는 “SNS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보여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뷰티모리 대표상품 크리스탈 비비크림은 올리브영 명동 본점, 강남점, 대구 본점, 부산 광복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