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관리, 신선한 마녀공장 알로에 수딩 젤로 진정, 보습케어 인기

무더위가 지속되는 뜨거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때다.

선크림을 많이 바르더라도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붉어짐과 따가움과 같은 자극을 피할 수 없다. 여기에 피지와 땀 분비량이 많아지면서 건조함이 심화되는 것도 문제다.

이 때, 여름철 피부관리 해결책으로 많이 찾게 되는 것은 바로 ‘알로에’다. 알로에는 비타민 A, C, D, E, B12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무기질 등 약 300여 가지의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감이 뛰어나 진정과 쿨링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와 같은 효능으로 여름철만 되면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알로에 수딩 젤을 출시하지만, 그 중 정말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알로에 함량이 높더라도 어떤 알로에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알코올 혹은 에탄올이 함유된 경우, 시원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지만 후에 건조함과 자극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마녀공장 알로에 수딩젤’은 ‘좋은 성분으로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자연유래 성분을 앞세우고 있어 가려움증이나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성분을 그린등급으로 채웠다.

또한 알로에 파우더가 아닌 알로에 생즙을 사용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파우더 처리된 알로에베라 추출물은 안정적으로 보관이 가능하지만 일부 성분만 추출되어 알로에 즙에 비해 상대적으로 효과가 떨어진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서 ‘마녀공장 알로에 수딩 젤’은 제주도에서 30일 이내 수확한 알로에만 사용하여 갓 짜낸 알로에 생즙으로 남다른 신선함을 전달하고 있다.

제주도 알로에 생즙 90%와 알코올 성분 대신 다량의 진정성분을 배합하여 햇빛으로 인해 자극이 걱정되는 피부를 부드럽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금방 스며들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며,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도록 자연 보습성분을 추가했다.

또한 300ml의 대용량으로 온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며, 진정ㆍ수분팩, 바디 마사지,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좀 더 깊은 보습감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알로에 수딩 크림’이 함께 출시되었다. 알로에 수딩 크림은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세라마이드와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가벼운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유분과 수분감을 두루 갖췄다.

고민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티트리 알로에 허브젤’은 알로에와 티트리 성분을 1:1 비율로 91% 함량을 맞췄으며 36가지의 허브 추출물이 자극을 진정시켜주고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한편,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로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가 이벤트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홈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