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년 대상으로 게임 전문기업 맞춤형 인재 발굴 및 채용 진행

아이지에스(IGS)가 경북지역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게임 콘텐츠 전문 인력 취업&교육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게임 콘텐츠 전문 인력 취업&교육 지원’ 프로그램은 IGS가 작년 12월 경상북도, 경산시, 경북테크노파크와 맺은 콘텐츠 전문 인력 양성 사업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경북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게임 전문기업에 적합한 인재를 육성하고 맞춤형 인재를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 콘텐츠 산업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내용으로 교육이 실행될 예정이다. 웹/서버 개발, AOS, iOS 개발, CS, CM, 게임PM 등을 비롯한 8개의 교육 내용이 예정돼 있다. IGS 관계자는 “게임 산업에서 실무 경험을 한 전문 인력으로 강사를 배치했다”라며 “전문적이며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내용을 꾸렸다”라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을 수강한 교육생들에게는 IGS 취업 등의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IGS 측은 수강생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동기 부여를 위해 IGS 채용 면접 기회를 줄 계획이다. 이와 관련, 27일(금) 동대구역 KTX 회의실에서 취업 및 채용 세미나를 개최해 기업 소개와 취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콘텐츠 전문인력 취업&교육 지원’ 프로그램은 6월 넷째 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8월 넷째 주까지 온오프믹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39세 이하의 경북 내 미취업 청년(경북 출신자 및 거주자, 경북 소재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라면 접수할 수 있다. 교육은 경북 테크노파크와 경북 콘텐츠 에듀랩에서 진행된다.

한편, IGS는 국내외 파트너사가 선택한 국내 1위 글로벌 게임 업체로 게임 운영 및 온라인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