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가 함께한 '내 뒤에 테리우스'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9일) '내 뒤에 테리우스' 측은 지난 6월말 서울 상암 MBC에서 진행된 전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김본' 역할을 맡은 소지섭은 자연스럽게 역할에 몰입했다. 고애린 역할로 소지섭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정인선도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진용태' 역을 맡아 드라마에서 처음 악역 연기에 도전하는 손호준는 꼼꼼하게 대본을 분석했다.

'고애린'을 전폭적으로 도와주는 KIS(킹캐슬 아파트 내 아줌마들의 모임) 아줌마 군단의 김여진-정시아-강기영은 대사를 내뱉을 때마다 웃음을 안겼다. 김여진이 맡은 '심은하'는 국정원(NIS) 못지않은 폭넓은 정보력과 추진력을 가진 KIS의 활약을 이끄는 리더다. '봉선미' 역 정시아와 '김상렬' 역 강기영 역시 웃음보 터지는 연기를 보여줬다.

KIS가 아닌 김본이 일하던 '진짜' 국가정보원의 임직원들로 등장하는 배우들 역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엄효섭은 국정원장 '심우철' 역할로 애국심 강하면서도 리더십 있는 연기를 잘 소화했다. 서이숙은 국정원 차장 '권영실' 역으로 야심만만하고 베일에 싸인 국정원 넘버2의 모습을 드러냈다.

특별출연으로 청와대 국가안보실장 '문성수' 역할을 맡은 김명수와, 김본의 옛 연인이자 북한출신 핵물리학자 역할 '최연경' 역할을 맡은 남규리의 연기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박혜원 기자 (hwpark@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