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삼성동 베페하우스에서 진행

신개념 마케팅 홍보, 무료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러스팡이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베페하우스에서 ‘플러스팡 패밀리브랜드 특가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분기별 베스트셀링 아이템과 스페셜 콜라보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본 패밀리 세일에서는 비박스, 준블럭, 스와비넥스, 베이비젠요요, 레드루트, 콘도르, 오키독, 아프리카, 큐비앤맘, 다이치, 아이와릴리프 등 국내외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15개사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유모차, 카시트 등 대형급 제품들을 직접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체험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는 점에서 육아맘과 예비맘들에게 희소식이다.

또한 매일 열리는 ‘얼리버드 이벤트’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이 스페셜 특가로 한정수량 준비된다. 준비된 제품으로는 비박스빨대컵 한정특가 1만원에 구매 시 히치아이 보냉커버와 카가치약이 증정되며 스와비넥스 러브 오뜨꾸뛰르 기프트세트는 한정수량으로 59% 할인된 금액에 판매가 된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루트 3종 샘플 파우치 증정되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루 채소 섭취를 돕는’ 닥터 그린스랩 채소발포비타민을 증정한다.

플러스팡 행사 담당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택배서비스 신청 접수창고를 마련하였고, 아이와 함께 패밀리 세일에 참여한 육아맘을 위해 넬피오레 물티슈 및 벨라베이비해피 기저귀를 비치한 수유실을 행사장 한켠에 마련했다”고 전하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쾌적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달했다.

행사 진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패밀리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내용은 플러스팡 블로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