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할인매장 SI퍼니처가 채널A '아빠본색' 촬영 장소 및 가구 협찬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SI퍼니처는 지난 2017년 12월 21일 채널A 서민갑부와 2018년 3월 13일 MBC생방송오늘아침 브라보 인생2막 방송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용인 상하동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400여 평의 창고형 매장 안에 거실가구, 침실가구, 부엌가구,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생활 가구들이 보기 좋게 디스플레이돼 있다.특히 최근 스크래치 가구 전문점의 인기에 힘입어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스크래치 가구뿐만 아니라 정상제품을 스크래치가구 가격에 판매하고 가구의 종류와 그레이드도 훨씬 다양해지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실제로 최근 유행하는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원목 식탁, 화산석 식탁, 우드 슬랩 식탁, 흙침대, 1인 가구 등이 진열돼 있으며 소품도 훨씬 많아졌다"며 "장식용 거울, 램프, 그림, 포인트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종종 리퍼브 생활용품 품목도 추가되면서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카페를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검색창에 SI퍼니처를 검색하면 되며 회원가입을 하면 제품이 입고되는 현황을 바로 알 수 있고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가장 빠르게 제품을 확보할 수 있어 편하다.

SI 퍼니처 박상일 대표는 "이번 채널A '아빠본색'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이 나간 후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매출이 껑충뛰었다”며 “소비자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지 않도록 사후 AS나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히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