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밀리타코리아 리퍼상품이 답이다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코리아가 부담 없이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홈쇼핑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과 전시상품들로 구성된 리퍼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이다.
 

커피머신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밀리타코리아 리퍼상품이 답이다

리퍼제품은 초기불량으로 사용자가 반품한 물건이나, 교환을 해주고 나서 회수한 물건들을 다시 내놓은 제품으로 실제로 사용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알뜰족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밀리타코리아는 리퍼제품을 최저 40만 원대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에 고가의 커피머신에 큰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밀리타 코리아의 리퍼제품들은 신제품과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리퍼제품이지만 정식 판매제품과 마찬가지로 2년 무상 A/S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정품 구매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 A/S 센터를 구축해 커피머신의 수리부품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어 밀리타 센터 A/S 기사를 통해 A/S를 24시간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로 받을 수 있다.
 
현재 밀리타코리아 리퍼제품은 서울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과 부산 롯데 본점(서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할 경우 다양한 밀리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리퍼제품들은 대부분 홈쇼핑 단순 반품상품과 매장에 전시됐던 상품들로 경우 사용감이 거의 없어 새 상품과 다름 없다"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분야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밀리타 코리아 커피머신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코리아는 매월 2회 리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