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 참가 마쳐

합리주의 감성캠핑을 모토로 한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가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 행사 참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 참가 마쳐

4일간 진행된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에는 일본, 호주 등을 비롯해 6개국의 업체 바이어들이 카즈미 제품 및 신제품을 보기 위해 카즈미의 부스를 찾았다. 카즈미 측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품 수출관련 상담 및 계약이 이루어지는 등 해외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행사장에는 바이어나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캠핑에 관심이 높은 일반 참관객들의 발길도 이어지면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에는 한 발 늦은 꽃샘추위에 이어 찾아온 완연한 봄 날씨에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자연을 즐기기 위해 캠핑을 떠나려는 많은 이들이 행사장을 찾아 다양한 캠핑용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카즈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신상품 X1 텐트와 제스트 돔 텐트, 이글로 텐트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테이블과 체어, 소품류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이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캠핑 전문 브랜드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카즈미는 지난 2016년, 대한민국 레즈 브랜드 대상에서 캠핑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누구나 자유로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캠핑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카즈미의 모델로는 축구선수 이동국이 활동 중이며, 대박이 등 가족들과 함께한 광고로 눈길을 끈 바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