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오렌지카드 앱 개편...1년 충전권 제공 사은행사도

E1이 모바일 서비스 확대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멤버십서비스 '오렌지카드 앱'을 개편했다. 이를 기념해 12일부터 앱 사용 고객 대상을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E1은 오렌지카드 앱 개편을 맞아 4월 12일부터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자료:E1]
<E1은 오렌지카드 앱 개편을 맞아 4월 12일부터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자료:E1]>

개편된 오렌지카드 스마트 앱은 충전소 결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 영수증 발급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로 통합했다. 3D 모션, 개인화 UI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동일화면에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물론 모바일 영수증으로 충전 내역도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개편된 앱을 다운로드 한 후 E1 충전소에서 충전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년 무료 충전권(210만 포인트), 자전거, 케이크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앱 사용자는 충전할 때마다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오카 행운팡팡' 이벤트(최대 100만 포인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렌지카드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E1은 급변하는 ICT 환경에 대응해 스마트충전소 구축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차세대 통합 POS 시스템, 업계 최초 무선 방폭 단말기, 내부 CRM 시스템 고도화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는 KT그룹, 롯데카드 등과 함께 업계 최초로 별도의 위치 인식 장비 설치 없이 자동으로 차량 인식, 주문, 결제, 포인트 적립이 한 번에 가능한 커넥티드카 커머스 시범사업을 진행 중이다.

E1 관계자는 “LPG 충전소도 급변하는 ICT 환경 변화에 예외일 수는 없다”라며 “E1은 이에 대응해 LPG 고객에게 차별화된 선진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