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이 지방 거주 학생들을 위해 오는 24일 대구 해커스어학원, 31일 부산 BEXCO에서 ‘찾아가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6년 지속 편입학원 1위] 한국소비자포럼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 편입학원 부문 6년 지속 1위 ('10,'12~'16))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상위권 대학 편입에 합격한 수강생의 생생한 성공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019 대학 편입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3부에서는 해커스편입 스타 교수님이 직접 편입생들을 위한 합격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마지막 순서로는 편입 전문가와의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커리큘럼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편입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편입 필수교재 5종과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입 필수교재 5종에는 해커스편입 합격 전략서, 해커스편입 배경지식 100선, 해커스편입 관용어 300선, 해커스토익 360제(빨갱이/파랭이)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상담 및 설문 조사에 응해준 참여자에게는 해커스편입 보카 포켓북과 TOP5 기출문제 및 해설집이 추가로 제공된다.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또 다른 깜짝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편입 프리패스 10만원 할인과 함께 독학생 프로그램 20% 할인까지 모두 제공되는 것.

실제 해커스편입 설명회에 참석했던 참석자는 “혼자 찾아보는 것보다 편입에 대해 더 정확하고 총체적으로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의 대학 편입 공부 계획을 세울 수 있었다”고 설명회 참석을 추천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설명회를 듣고 나니 대학 편입을 꼭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특히 강혜영 교수님이 각 시기별, 영역별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설명해주신 것이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편입 설명회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편입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연락처, 참석 지역 및 동반 신청사 유무를 체크한 후 신청하면 된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지방 거주 학생들은 수도권 거주 학생들에 비해 편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경로가 한정되어 있다”며 “지방 거주 학생들이 편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고, 무료 혜택까지 받아가 제대로 된 편입을 준비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설명회를 통해 평소 편입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상위권 대학 및 지방거점국립대 편입학 대비 정보들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2017년 대학 편입 최종합격률 100%를 달성했다. (2017 대비 해커스편입 특별반 수강생 전원 합격)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