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DJ들의 퍼포먼스 쇼 이벤트 5월 5일 열려

센세이션 2018-셀러브레이트 라이프(Celebrate Life) 공연 포스터
센세이션 2018-셀러브레이트 라이프(Celebrate Life) 공연 포스터

5년 만에 한국을 찾는 대형 퍼포먼스 쇼 이벤트 ‘센세이션 코리아 2018’의 예매가 7일 시작된다.

‘센세이션 코리아 2018’ 주최사인 DNJ LAB(대표 김동욱, 손용준)은 5월 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센세이션 코리아 2018’의 티켓을 7일 정오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오픈한다.

센세이션은 화려하고 극적인 무대 공연과 정상급 DJ의 감각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퍼포먼스 쇼 이벤트다. 2000년 암스테르담에서 시작된 후 뉴욕, 런던, 시드니, 두바이 등 세계 34개국 42개 도시에서 공연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셀러브레이트 라이프(Celebrate Life)’를 테마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생에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없는 잊지 못할 순간을 연출할 예정이다.

1차 GA티켓(일반 티켓)은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132,000원에 제공된다. 2차 GA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12시부터 16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DNJ LAB은 이번 티켓 오픈을 맞아 오랫동안 기다려온 국내 센세이션 마니아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센세이션 코리아 2018 홈페이지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메일로 발송한다. 할인 쿠폰은 티켓 예매 기간 동안 1인 1매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DNJ LAB은 이번 ‘센세이션 코리아 2018’의 티켓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DNJ LAB의 관계자는 “관객들이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티켓 매수를 제한하여 판매한다” 라며, “이번 센세이션 공연이 관객 여러분께 삶의 기쁨과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는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DNJ LAB은 행복한 상상의 현실화를 위해 노력하는 문화콘텐츠 기획사다. 문화 콘텐츠 사업으로는 F&B, 호텔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분야 사업과 연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경계 없는 종합적 문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아티스트를 꾸준히 소개하며 문화 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센세이션 코리아 201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연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