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전문 재수종합학원인 강남N플러스의 ‘소수정예 재수정규반 제3차 개강반’이 현재 예약마감이 임박해 있고, 3/5(월)에 공식 마감될 예정이다.

강남N플러스학원은 반 배정부터 수업, 복습, 점검 및 확인에 이르기까지 학습 및 관리 전체 과정에서 재수생 각자의 눈높이에 맞게 소수정예로 진행하여 재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재수정규반의 특징과 장점을 간략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우선, 철저한 평가와 객관적 진단을 통해 실력수준이 유사한 10명 내외의 재수생으로 구성된 소그룹(소수정예) 단위로 반을 나눈다.

실력 레벨별 및 교과 파트별로 양적인 수업 위에 질적인 학습을 개인별맞춤형으로 진행하여 개념이해력 증진, 문제해석 및 풀이능력 제고, 응용력 극대화 등을 도모한다. 만일 학습내용을 완전히 습득하지 못한 경우, 개별 질문과 유사문제 풀이 등 맞춤형 심화학습을 통해 반드시 본인의 것으로 만든다.

또한 데이터화된 모든 성과관리 결과물은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보다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방법론과 최상의 성과도출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한 반의 정원이 너무 많으면 필연적으로 학생들 간 실력의 편차가 생길 수밖에 없다. 우리학원에서 실력의 편차가 없는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모든 양적인 수업과정 위에 질적인 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이 핵심이다. 수업, 복습, 질의응답 등 학습의 모든 과정이 개별맞춤형으로 이루어지는 데, 이는 수험 성과 면에서도 효과가 뛰어나고, 수험생 만족도 상당히 높다.” 고 말했다.

재수종합학원 강남N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소수정예 재수정규반 모집 및 등록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