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서울 교대역 본사, 부산 서면역 영남지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 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설 명절 직후 결혼정보 가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결혼 전문 커플매니저가 진행하는 결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바쁜 업무와 일정으로 인해 방문 상담이 어려운 전문직종 고객들을 위해 주말 및 휴일 시간 대에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 운영 시간을 확대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방문 상담 고객 중 사전 온라인 신청 예약자에 한해 이달 말일까지 결혼정보 무료 맞선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직후 결혼, 연애로 인한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자녀, 부모세대를 도울 계획이다.

즉,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 혹은 늦어지는 자녀의 결혼 문제를 걱정하는 부모세대를 위해 대명위드원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 인 셈이다. 이에, 업체는 오는 2월 말일까지 초혼, 재혼 결혼정보 서비스 무료 1회 체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결혼정보 체험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전문 커플 매니저와의 사전 인터뷰 후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후, 정회원 고객과 동일하게 커플 매니저와 매칭매니저 등 결혼 전문가들의 회원과의 2:1 밀착 관리를 통해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는 이달 말인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초혼, 재혼 각각 선착순 15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미팅 1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서류 인증 비용 외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세부 사항 및 문의는 상담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국내 결혼정보업체 중에선 유일하게 대기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재직 중인 커플매니저 전부가 정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