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은 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등 10여개의 브랜드로 직영 업장 약 80여개를 운영하고 있는 규모있는 외식전문기업이다.

21년 전통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외식전문기업 신화푸드그룹에서 그간 고객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브랜드 데이를 런칭, 브랜드명을 ‘신화데이’로 정하며, 매 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매 월 변경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화) 단 하루, 신화푸드그룹 브랜드 전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5만원 이상 결재하는 고객에 한하여 신화푸드그룹 Who 멤버십 포인트 8,000포인트를 현장에서 바로 적립해준다. (Who멤버십 포인트는 1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평소 Who멤버십 포인트의 경우, 식사 금액에서 총 3%를 적립해주는 정책으로 이번 신화데이에서의 8,000포인트 적립은 1회 방문 시 27만원 이상 결제를 해야지만 적립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점수로 대폭적인 혜택이 아닐 수 없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을 계속 찾고자 했다.”며”신화데이만큼은 신화푸드그룹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맛, 서비스, 분위기, 이벤트 등을 즐기며 좋은 추억만을 쌓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