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새 역사를 쓰다
한국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새 역사를 쓰다

한국 소비자의 침대 취향은 섬세하고 정교하다. 이에 국내 시장의 눈높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해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한국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신체의 무게 중심과 몸의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조닝’ 기술이 결합되고, 50여 종의 최상급 수입 내장재를 이상적으로 조합한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출시하자마자 덕시아나, 해스텐스 등 기존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던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강자로 떠올랐다.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최상의 매트리스를 위해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여 전 제품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업계에서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이 프리미엄 침대 시장 확대의 시발점으로서 그 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