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이번 설은 올해 연휴 중 긴 연휴에 속한다. 이를 맞이하여 많은 여행객이 설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항공사와 여행사에서도 각종 프로모션에 여념이 없다. 이미 작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들도 상당수에 이른다. 하지만 해외여행의 기대도 잠시, 영어회화에 대한 걱정으로 잠 못 이루는 이들도 있다.

이에 기초영어 전문 교육브랜드 해커스톡은 설 연휴 해외여행객을 위해 '안젤라 왕초보 말문트기 강의'를 런칭하였다. 안젤라 강사는 LG, 현대, CJ 등 각종 대기업 출강경력과 해커스어학원 강의 경력을 가진 영어회화 전문가다. 이번 말문트기 강의는 안젤라 강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패턴 학습법'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패턴 학습법은 하나의 패턴으로 열 가지 문장을 말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으로, 영어 왕초보도 입이 기억하는 영어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톡 안젤라 강사는 “단순히 단어를 많이 외우는 것은 초보학습자에게 부담감만 준다”며, “영어회화 말문트기의 핵심은 영어 어순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영어 패턴을 이해하고 반복하면, 초보자도 영어를 쉽게 말할 수 있다”며 패턴 학습법의 중요성을 나타냈다.

안젤라 말문트기 강의에 대한 수강생들의 반응은 뜨겁다. 수강생 이 모 씨는 “해커스톡에서 안젤라 강사의 강의를 듣기 시작한 것이 2018년 최고로 잘한 선택”이라며 “인강의 한계를 극복하고, 저절로 영어를 따라하게 만든다”고 극찬하였다. 또 다른 수강생 홍 모 씨는 “패턴 학습이 왜 중요한지 강의를 들을수록 감이 잡힌다”며 안젤라 강사의 강의 방식을 호평했다.

안젤라 강사의 왕초보 말문트기 강의는 해커스톡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해커스톡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강의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영어 왕초보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나아가 안젤라 말문트기 강의 기대평을 남기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0명 추첨) SNS나 커뮤니티에 해당 강의에 대한 기대평을 자유롭게 작성하고, 작성한 글을 인증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해커스톡 관계자는 “한 강의에 최소 50~60번 문장을 반복하게 하는 안젤라의 학습법을 통해 영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해답을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특히, 설 연휴 해외여행을 위해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이라면, 안젤라의 강의를 통해 해외에서도 당당하게 영어로 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내비쳤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