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은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위한 20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해커스 매거진’의 온라인 무료 구독신청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매거진은 교육그룹 1위 해커스가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총망라하여,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및 흥미성 콘텐츠를 수록한 매거진으로, 대학생, 취업 준비생 등 20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12-2016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그룹 부문, 5년 지속 수상)

지난 12월 발간된 해커스 매거진 5호는 온라인 미리 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커스의 영어 전문 커뮤니티인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 해커스 매거진 5호를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무료 구독 역시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매거진 5호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등 20대가 필요로 하는 전문적이고 검증된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토익, 토플, 중국어 등 해커스가 자랑하는 어학시험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토익’의 경우, 해커스 대표 스타 강사인 토익 LC 한나 강사의 인터뷰를 통해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토익 생초보 탈출 전략’을 공개한다. 나아가 취업 준비생의 고민 해결을 위한 ‘취준생 고민상담소’, 한국사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모든 것’, AFPK, CFP 등 금융권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소개하는 ‘금융권 취업으로 들어가는 지름길’ 등 취업 준비생을 위한 정보성 콘텐츠도 담아냈다.

20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 역시 다수 수록되어 있다. 겨울을 맞이하여 피부 보습을 도울 제품을 소개하는 ‘올겨울 유행을 부르는 보습 아이템’, 겨울 내일로의 매력을 일깨우는 ‘진정한 내일로는 북서풍 불 때 시작이지’, 자취생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하는 ‘자취생을 위한 야매요리’를 포함하여 여행, 도서, 영화, 맛집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담았다.

이외에도 토익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최신 토익 적중 예상문제와 무료해설 강의 QR 코드가 수록되었고, 총 88만 원 상당의 해커스 강의 할인 쿠폰 및 무료 수강권이 함께 수록되어 겨울방학을 맞아 어학시험과 취업을 준비하는 20대에게 유용하다. 나아가 해커스어학원 수강증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전국 60여 개의 제휴업체 정보는 물론, 해커스 수강생이 아니라도 사용할 수 있는 카페, 식당, 스터디카페 등의 할인 쿠폰을 수록했다.

해커스 매거진 5호는 서울, 수도권, 대구, 부산 지역 등 전국 대학에 배포되며, 강남역·종로·대구 등 해커스 교육그룹 캠퍼스는 물론, 서울 전 지역의 카페, 음식점, 미용실, 은행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오는 3월 해커스 매거진 6호를 발간할 예정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매거진 6호는 대학 새내기, 상반기 취업 준비생 등 새 학기 시즌에 걸맞은 즐겁고 유익한 정보를 담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