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8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설명회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해커스 스타 교수진의 연설 뿐 아니라 일대일 상담까지 준비된 자리였던 만큼 수험생들이 대거 몰렸다. 행사장에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가 많이 참석한 점도 눈에 띄었다.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합격 수기 발표와 응원으로 막을 연 설명회는 스타 교수님의 과목별 공부 방법 소개로 이어졌다. 특히 수험 전략 및 합격 노하우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인강으로 학습하는 수강생을 위한 맞춤 학습 전략도 공개됐다.

해커스 교수진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연이어 진행됐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가가 진행하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수험생에게 시험 관련 정보와 공부 방법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을 제공했다.

다양하게 준비된 상품도 참석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공인중개사 스타트패키지(가이드북, 1차 입문서, 2차 입문서/비매품)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 ▲고급 볼펜이 제공되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이슨 V8 무선 청소기(1명/제세공과금 22%본인부담) ▲해커스탭 태블릿PC(5명/제세공과금 22%본인부담) ▲2018년 연간합격반 무료 수강권(3명/교재 미포함) 등 푸짐한 상품에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설명회 당일 해커스공인중개사 학원과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등록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삼성 65인치 LED TV(제세공과금22%본인부담)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문의나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