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식산업센터가 부동산 시장에서 새로운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대부분은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와 같이 초대형 단지로 설계되고 있다. 이러한 중, 대형 물량 사이에서 소형 규모로 경쟁력과 생산성에 초점을 맞춘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피스 업종 위주의 소형 면적으로 33~56m² 규모다. 분양가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기존 소규모 업체의 이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하남시 내에는 총 8개의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중이며 2018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미사지구에는 총 4개의 자족시설용지에서 지식산업센터 개발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 에코큐브가 속해있는 U1 단지는 자족시설용지 중 착공 비율이 높은 편이며 이에 따라 수요자의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또한 오피스뿐만 아니라 기숙사도 이용이 가능하다. 업무와 휴식이 조화를 이룬 설계를 통해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편의성을 갖춘 복층형 기숙사는 활용도 높은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한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을 갖춘 풀옵션에 IOT 인공지능 적용으로 편리한 가전 제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동취사시설, 휴게실, 옥상정원 등 다양한 서비스 공용 시설을 자랑한다.

더불어 상일IC와 근접해 편리하고 빠르게 물류 이동이 가능하며 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 가까운 것은 물론 강남역과 서울역 BRT를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올림픽대로, 천호대로, 하남대로 등의 도로망을 통해 서울,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분양 홍보관이나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미사 강변 에코큐브 분양 홍보관은 하남시 미사강변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