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디지털 혁신 분야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통합 멀티 플랫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인류 에너지 패러독스 해결을 위한 대담한 비전 마케팅에 나선다. [자료:슈나이더 일렉트릭]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인류 에너지 패러독스 해결을 위한 대담한 비전 마케팅에 나선다. [자료:슈나이더 일렉트릭]

이 캠페인은 사고력 리더십 및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포함해 파이낸셜 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이코노미스트, CNBC 등과 함께 세계적 콘텐츠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디지털 중심 캠페인으로 진행돼, 소셜 미디어, 바이럴 마케팅을 포함한 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중심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월드 투어'가 있다. 이노베이션 월드 투어에는 고객과 파트너를 초대해, 에코스트럭처 월드 프리미어 등 에코스트럭처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대담한 비전'이라고도 불린다. 향후 세계는 도시화, 디지털화, 산업화로 인해 에너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대될 전망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를 현 세대가 직면한 에너지 패러독스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양질의 에너지를 공급받을 인간의 권리를 보존하고자 노력할 방침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먼저 대담한 아이디어와 사고방식을 지닌 전 세계 사회각계 리더, 협력사, 고객에게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은다. 내년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하고,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들이 에너지 패러독스를 해결하기 위한 대담한 아이디어 실현을 돕는다.

캠페인의 핵심은 심층적인 사고력 리더십 콘텐츠가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산업, 빌딩, 가정, IT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성 전반의 심도 있고 광범위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2018년 8가지 테마의 심층적인 리포트와 소셜 미디어 활동에 이르는 폭넓은 범위의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캠페인 전반에 걸쳐 대담한 아이디어와 수많은 고객 사례를 공유해 영감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 캠페인이 올해 포브스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중 한 명인 슈나이더 일렉트릭 크리스 레옹의 주도하에 고안됐다고 설명했다.

크리스 레옹 CMO는 “전세계 기업이 수요 측면에서 효율성과 자동화를 실현해 직면해 있는 에너지 모순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이 캠페인은 한 단계 더 나아가 모든 사업 부문에 대담한 아이디어 정신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인류 에너지 패러독스 해결을 위한 대담한 비전 마케팅에 나선다. [자료:슈나이더 일렉트릭]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인류 에너지 패러독스 해결을 위한 대담한 비전 마케팅에 나선다. [자료:슈나이더 일렉트릭]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