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산 배방 우림 필유 투시도
사진: 아산 배방 우림 필유 투시도

최신 IT 기술이 적용된 ‘아산 배방 우림필유’가 스마트한 기능을 앞세우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최고 24층 높이의 총 19동 1750세대로 구성되며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소형 876세대를 1차로 공급한다. 특히, 3.3㎡ 당 500만원대로 공급되며 발코니확장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아산 지역 최초로 SK텔레콤의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이 구축된 미래형 스마트 라이프 아파트다. 주민은 단지 내를 걸으면서 자유롭게 와이파이를 이용하고, 보안등과 CCTV가 합쳐진 스마트 보안등으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다. 또 밖에서도 가스, 보일러, 조명, 가전제품을 제어하고 집 안에선 음성으로 가전제품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최첨단 스마트 아파트 단지다.

아산 배방 우림필유는 배당을 대표하는 특급대단지다. 단지 주출입구에 고품격 문주를 설치해 배방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하며 일조량과 채광을 고려한 4-Bay와 공간 효율성을 위해 전세대 타입별 펜트리 등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통풍을 고려한 전세대 남향위주 및 판상형 구조로 단지가 배치되며 각 동별 거리가 넉넉하고 규모가 다른 공원형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실내 골프연습장과 헬스센터, 맘스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지어지는 대규모 월천체육관(수영장)과 아산터미널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 배방복합행정시설, 이마트, GS마트, 시립도서관, 대형 병원, 우체국, 농협, 기업은행 등 편리한 원스톱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배방산과 화룡천, 창터 도랑천 등이 인접한 친환경적인 입지와 단지 내 계절마다 꽃피고 열매 맺는 조경수 식재 등 입주민의 힐링 라이프가 가능한 사시사철 푸른 녹색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전철 1호선 배방역과 인접해 있고 KTX 천안아산역, 21번 국도, 45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천안아산고속도로(예정), 배방-탕정간도로, 배방-음봉간도로 등 각 지역 어디로든 빠르게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배방 초·중·고교, 아산북수초, 모산초, 모산중(예정)이 있고 단지 내에 아이들의 감성과 인성을 높여줄 오감 어린이놀이터와 테마광장이 조성된다.

대형 개발 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산신도시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 삼성 나노시티 등의 개발호재와 세계 최대 규모 삼성디스플레이 OLED 공장 건설 중으로 유입인구가 늘어나고 있고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공급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단지는 10일 그랜드오픈을 맞아 매주 풍성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11월 12일(일)부터 12월 3일(일)까지 총 4주간 매주 일요일에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삼성 49인치 커브스TV와 삼성 노트북, 삼성 로봇청소기, 삼성 파워건, 삼성 김치냉장고, 삼성 세탁기,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전자레인지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한편, 아산 배방 우림필유 주택홍보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에 위치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