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웨딩에서 주최하는 2017웨딩박람회가 10월 21일, 22일 이틀간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2017웨딩박람회는 화려한 드레스쇼와 더불어 한류 스타들이 꾸미는 성대한 무대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각종 브랜드의 고급 웨딩드레스를 직접 보며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참관객 전원에게는 커플 이어폰 Y잭과 커플룩 20% 할인 쿠폰, 그리고 웨딩 레시피북까지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혼수 업체에서는 상담 시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별로 상담할 때 받는 스티커를 모아 이벤트판을 완성하면 개수에 따라 연극 티켓, 흑마늘 세트, 로봇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골든 타임마다 노트북, 커브드 모니터 등 각종 가전을 받을 수 있는 타임 이벤트도 열리니 주목해 보시길!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칸쿤, 발리, 프라하 등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를 최대 44%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기간과 혜택이 상이하니 원하는 지역이 있다면 내용을 확인한 뒤 예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고급 웨딩드레스 피팅을 비롯해 선착순 200쌍(양일 100쌍)에게는 달러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단순히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예비 부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로 꾸미고자 많이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추카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박람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박시홍 기자 (sihong2@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