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7' "헐리웃도 피해갈 수 없는 대본유출?"...누리꾼 "존과 대너리스가?"

'왕좌의 게임 시즌7'  "헐리웃도 피해갈 수 없는 대본유출?"...누리꾼 "존과 대너리스가?"
'왕좌의 게임 시즌7'  "헐리웃도 피해갈 수 없는 대본유출?"...누리꾼 "존과 대너리스가?"

HBO '왕좌의 게임 시즌7'이 국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 누리꾼이 왕좌의 게임 시즌7 스포일러가 유출됐다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HBO는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시즌7에서 라니스터 VS 존 스노우 VS 대너리스 의 구도가 될 것임을 암시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한 인터넷 웹 커뮤니에는 '왕좌의 게임 시즌7'의 스포일러와 함께 시즌7의 촬영장 사진들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촬영용 대본 사진까지 올라와 있어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상황.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와의 만남이 예고되어 있으며 산사와 헤어진 아리아가 재회하는 장면 등이 나와 있다.

이에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촬영된 걸 봐야 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볼 수 있다" "와 진짜 이 대본 실화면 대박" 등의 댓글을 남기며 '왕좌의 게임 시즌7'에 대한 기대감을 한 껏 드러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