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 '그루밍족'을 위해 반트365(VANT365)가 포 맨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에 출시된 '포 맨 올 인 원 스킨'과 같은 라인으로 '포 맨 올 인 원 로션과 에센스'가 출시되어 완벽한 포 맨 라인이 완성되었다.

포 맨 올 인 원 에센스는 미네랄워터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예민하고 울긋불긋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잎수가 정제수 대신 90% 이상 함유되어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중성pH로 반복되는 면도로 인해 상처받은 피부에도 자극 없이 케어해주며 5가지 허브추출물이 피부 턴-오버 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진정 완화에 도움이 된다.

포 맨 올 인 원 로션은 피부가 얇고 쉽게 건조해지는 건성이나 복합성의 남성들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네랄워터와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잎수가 정제수 대신 함유되어 피부를 자극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pH밸런스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5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 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진정 완화에 도움이 된다.

포 맨 라인 신제품은 반트365(VANT365)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